본문 바로가기
부의 형성

월 수입 3000만원의 삶

by 펠로뷰 2022. 10. 14.
반응형

최근 여러 투자 영역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고전을 겪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투자 손실액도 기다림에 지침도 아닌 의욕상실입니다. 어쩌면 원래 투자에 관심이 없었던 또는 여건이 안되었던 사람들을 포함하여 90프로가 투자자의 길에서 벗어났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분명 10프로의 투자자 및 예비 사업자 또는 사업자는 분명 부자의 꿈을 아직도 포기하지 않고 가슴에 품고 있을 거라 믿고 있습니다. 제 활동의 가장 큰 취지는 부동산ㆍ금융투자ㆍ사업경영의 팁보다도 중도에 포기하려는 분들을 다시 성공 궤도에 잡아두는 것에 있습니다. 저 역시 중간중간 몇 번이고 포기하고 싶었던 때가 있었고 그 심정을 잘 알기에 방향성만 맞다면 절대 부의 길에서 이탈하지 말기를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아직 성공의 길로 잘 걸어가고 있습니다.


성공의 길 도중 결과를 이루어 냈을 때의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는 것 역시 엄청난 동기부여가 됩니다. 그만한 추진력 또한 없겠지요. 시장 상황이 안 좋다 하여 계속 우울한 채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그려보세요 그리고 느껴보세요 당신의 미래의 모습입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더 높은 시야를 보여드리고 싶지만 저 역시 경험치의 한계가 여기뿐이라 미래에 당신이 저의 경계선을 뛰어넘을 것이라는 즐거운 기대감으로 월 3000 수입의 삶을 적어 봅니다. 우선 기존의 삶과 큰 차이는 거의 없음을 언급하며 시작합니다.

모든 투자 물건의 접근이 1년 안에 가능하다


당시 기준으로 일 년의 저축액으로 마용성 아파트 두 채 정도의 갭 투자 매입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이자 감당이 충분하니 극도의 레버리지 투자 역시 가능합니다. 아파트ㆍ건물ㆍ주식 등 모든 투자 영역에 큰 신경 쓰지 않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숫자에 무관심해지다


굳이 의도해서 가격표나 저축액, 통장잔고, 카드 명세서들을 보지 않아도 됩니다. 백화점이든 여행 숙박 요금, 식당 메뉴판이든 숫자에서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호캉스를 위해 체크인 시간 오후 3시에 맞추는 것이 아닌 밤 11시라도 자리만 있다면 아까워하지 않고 갈 수 있습니다. 어쩌면 진정한 경제적 자유는 이 숫자로부터의 해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그러워지다


먼저 계산합니다. 먼저 다가갑니다. 큰 일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본인의 성향과는 무관하게 좀 더 너그러워지는 것은 분명합니다.

의외로 소비할 시간이 없다


너무 바쁜 건 사실입니다. 건강이 조금 상할 정도로요. 돈을 쓰고 안 쓰고의 개념을 잡을 시간조차도 없습니다. 물론 자동화 시스템을 잘 갖춘 사업자라면 이해가 안 되겠으나 저의 경험에만 한정하여 짧게 얘기합니다.

자신감 있는 눈빛과 언행이 몸에 스며든다


돈을 번다하여 거만해지거나 오만해 짐은 가장 피해야 할 경계 대상입니다. 그러나 분명 눈과 몸에서 자연스럽게 무언가를 이루어 낸 것에 대한 자부심은 어쩔 수 없이 드러납니다. 물질적인 만족이 아닌 멋진 성취감 말입니다.

매사에 조심스러워진다


산의 정상에 오르면 내려가는 것이 순리입니다.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그 인생의 원리를 알았기에 투자나 사업경영에 있어 더욱더 실수하지 않으려 조심스러운 삶을 살게 됩니다. 조심스러움.. 가장 잘한 생각과 행동 아니었나 싶습니다.



미리 최소한의 목차로 오늘도 성공의 길을 지치지 않고 가고 있는 당신께 미래를 보여 드립니다. 불황장에서 당연히 들 수밖에 없는 불안과 허탈감에 무너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잠시 상황 정리를 위하여 피해 있는 것은 괜찮지만 포기나 권태감은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부정의 대명사 철학자 쇼펜하우어 조차도 고통보다 더 큰 위험은 권태감임을 강조했습니다.

뇌 현상 연구자들의 말을 백 프로 신빙하지는 않지만 하나는 믿습니다. 뇌는 상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목표를 이루어내고 있다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상상하세요. 특별한 사람 만이 고소득자가 되는 것은 정말 분명 아닙니다. 지금 또 생각하시네요 '나와는 상관없는 얘기네'... 이 생각부터 바꿔 보세요 그것부터가 시작입니다.


무력한 권태감으로 지배당하지 마세요. 항상 목표에 도달한 자신을 상상하세요. 분명 달라집니다.



반응형

댓글